본문 바로가기
무료 이미지

이게되네 이걸해냄 내가해냄 참 잘했어요 화이팅 가즈아 gif 무료이미지

by 행운공장 2022. 6. 22.

 

안녕하세요. 행운월드와 행운링크 블로그의 주인장 행운공장입니다. 이번 포스팅에는 일상에서 많이 쓰는, 응원문구 중에서 이게 되네 이 걸해냄 내가 해냄 참 잘했어요 화이팅 가즈아 를 gif 이미지로 만든 작업 파일이 있습니다. 썸네일 gif 이미지를 확인해 보시고, 마음에 든다면 다운로드해서 마음껏 사용해보세요. pc에서는 오른쪽 버튼을 클릭하고 저장하면 되고, 모바일에서는 2초 정도 클릭하고 있으면, 다운로드 가능한 메시지가 보이는데 그 메시지를 클릭하면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이미지 gif의 퀄리티는 그리 높지 않습니다. 그래도, 나름대로 만들어 보았으니, 수정을 원하시는 분들은 썸네일 이미지 바로 밑에 있는 파일 아이콘을 클릭하면, gif 이미지의 원본 psd 파일을 다운로드할 수 있으니, psd파일을 수정하고 싶은 대로 해서 사용하면 됩니다. 그리고, 맨 하단에는 gif 이미지를 작업하는 데에 사용된 일러스트 벡터 이미지들을 한 군데에 모아놓은 것이 있습니다.

 

 


 

 

1. 환호를 하며, 점프를 뛰고 있는 사람들의 이미지와 폭죽이 날리고 있는 배경에 이게되네 문구가 있는 gif 이미지.

1참잘했어요gif.psd
0.34MB

 

 

2. 위로 올라가는 빨간색 화살표 이미지가 점차 나타나는 배경에 이걸 해냄 문구가 깜빡이는 gif 이미지.

2참잘했어요gif.psd
0.19MB

 

 

3. 최고야라는 뜻의 엄지손가락으로 따봉을 외치는 손 모양 배경에 내가 해냄 문구가 있는 gif 이미지.

3참잘했어요gif.psd
0.48MB

 

 

4. 라인과 별이 퍼져나가는 느낌의 배경에 참 잘했어요 문구가 있는 gif 이미지.

4참잘했어요gif.psd
0.37MB

 

 

5. 주먹을 쥐고 있는 이미지 배경에 화이팅 문구가 움직이는 gif 이미지.

5참잘했어요gif.psd
0.32MB

 

 

6. 주먹을 쥐고 있는 이미지 배경에 가즈아 문구가 움직이는 gif 이미지.

6참잘했어요gif.psd
0.32MB

 

 


 

 

7. 위로 올라가는 빨간색 화살표, 폭죽 배경의 환호하면서 점프하는 사람들, 불꽃놀이 느낌의 별 모양, 주먹을 쥐고 위로 올리고 있는 모양, 엄지 척 최고야의 손 모양 일러스트 벡터 이미지.

7참잘했어요gif일러스트들.ai
0.49MB

 

 

안되는 것이 있거나, 궁금한 내용이 있는 분들은 댓글에 남겨주세요.

 

 

 

 

 

댓글